울진 온양리 "수향 병천순대, 순댓국" 우수 맛 선정!

[탐사뉴스] 울진 온양리 수향 병천순대가 우수 순대 및 순댓국 맛 집으로 선정되었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한 KCA 한국소비자평가는 국내 외식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기존 이용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아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지역별, 음식 부문별 우수업체를 엄선하여 선정한다.

울진 온양리 수향 병천순대
울진 온양리 수향 병천순대

지난 4~6월 중 포털사이트 등의 리뷰 수를 기반으로 전국 609,749개 음식점에 대하여 사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영남지역은 총 85,368개 업체 중 상위 평가를 받은 14.66%1250개 업체가 후보등록 선정 되었다.

KCIA 평가 우수 외식업 부문
KCIA 평가 우수 외식업 부문

한국소비자평가에서는 후보 등록한 후보자를 대상으로 차수별 평가 일정에 따라 실제 이용소비자들의 리뷰 평가를 바탕으로 하여 음식 맛 시설 만족도 직원의 친절성 컴플레인에 대한 응대 가격의 적정성 접근성 전반적 평가 등의 기준에 따라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각 지역 및 음식 부문별 우수 업체를 선정하여 발표하였다.

경북 지역의 부문별 우수업체 발표 결과는 경주시 곰탕/설렁탕 부문 류가네곰탕, 류가네곰탕 충효점 국밥 부문 오륙돈 국수 부문 경주밀면 본점 김밥 부문 정이든면(은정이가만든면) 돼지고기구이 부문 읍성한돈 밀면 부문 밀면식당 백반/가정식 부문 류화담 소고기구이 부문 퇴근길숯불갈비 쌈밥 부문 현대쌈밥 육류/고기요리 부문 우마왕 생선회 부문 푸른바다회센타, 한반도 회 대게 직판장 이탈리아 음식 부문 황남금고 초밥 부문 미카도스시 경주용황점 토스트 부문 이삭토스트 문무대왕릉점 한정식 부문 수정소반 해물 부문 올바릇식당 고령군 소고기구이 부문 고령금산한우 성주군 설렁탕 부문 두레박가마솥한우곰탕 영천시 육회/연어 부문 화평대군 울진군 순대/순댓국 부문 병천순대 청송군 백숙/삼계탕 부문 팔팔식당

한국소비자산업평가 KCIA 외식업 우수 순대 순댓국 부붐 우수맛집 선정
한국소비자산업평가 KCIA 외식업 우수 순대 순댓국 부붐 우수맛집 선정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은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외식서비스를 제공하는 외식 업체의 노고를 치하하는 발표다. 매년 소비자들에게 보다 유익한 외식 관련 전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북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