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울진, 철도시대개막 국비 모두 챙겼다!

“울진군·요청예산,국가사업비” 5,480억 확보!

국회의원 박형수 울진 군민들께 보고하니더!

2022년 울진, 철도시대개막 국비 모두 챙겼다!

울진군·요청예산,국가사업비” 5,480억 확보!

 

박형수(영주.영양.봉화.울진) 국회의원은 2년도 채 안된 초선으로서 차분하면서도 열정이 넘치는 의정활동으로 지역구에서는 똑똑하다 잘, 한다 라는 주민들의 칭찬이 넘쳐나고 있다.

호랑이해 울진군민 여러분! 2022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시장할머니와 대화 박형수 의원.jpeg

박 의원은 새해 인사와 아울러 2021년 의정활동, 입법활동, 예산확보, 지역활동. 성과를 대선으로 인한 선거법 관련하여 직접 의정보고를 하지 못하고 군민들께 언론 취재에 지면을 통해 보고 한다고 밝혔다.

의정활동은 대정부질문 5분 발언 등 왕성한 의정활동과 송곳질문으로 정부의 실정을 질타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질의를 하여 국민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짧은 의정 활동에도 대한민국 의정대상 국감우수국회의원 등 많은 단체에서 상과 감사패를 받아 역량 있는 의원으로 인정받고 있다.

입법 활동, 대표 발의한 법안은 코로나 19 피해 소상공인 지원법안 지방세법 개정안 한국은행법 개정안 공수처법 개정안 공직선거법 개정안 종합부동산법개정안 소득세법 개정안 등 이다.

박 의원은 기획재정위원, 예결위원으로 능력을 발휘하여 2022년 국가사업비와 울진요청 예산 총 5,480억을 확보하였다.

(국비요청사업 136행안부 특별교부세 30원자력 방재센타 해양관련 268마을하수설치 관로 89농촌마을 안전울진예산 818온정-원남 국지도 영양-평해국도 153포항-울진-삼척 철도건설(국회증액 30) 1,704포항-울진-동해 전철화사업 2,924)

동해안 철도시대 예산을 확보하고 중부권 동서 횡단철도 울진-서산(울진-봉화 구간 신설포함) 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추가 검토 노선반영 하여 낙후된 교통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의정활동은 지역구 4개 시군으로 서울면적의 6배 이상 넓은 지역구로 영주시. 영양군. 봉화군. 울진군의 광활한 지역임에도 주민들로부터 부지런하다는 평을 받으며 주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호랑이해 호랑이인 국민을 잘 모시고 의정활동을 통해 민생과 경제를 살리기 위해 울진군민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경북취재본부 임원식 기자 sik5552@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