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타파 전 국민 랜선 콘서트

무더위 타파 전 국민 랜선 콘서트

6회 영덕 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 개최

 

() 영덕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희진)에서 오는 813, 14일 양일간 제6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데, 예주문화예술회관 콘서트장과 유튜브를 통한 이원 생중계로 준비하여 영덕군민뿐아니라 코로나로 페스티벌에 참석하지 못하는 대한민국 전 국민이 함께 관람하며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진행한다.

페스티벌은 양일간 영덕 어게인트롯 영덕 열전두 가지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하는데, 13일은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JTBC 싱어게인 가수 정홍일, 이무진, 소정, 최예근, 김준휘가 출연하는 영덕 어게인콘서트로 준비를 하였고 14일은 미스&미스터트롯 출신의 가수 남승민, 박군, 신미래, 류지광이 출연하는 트롯 영덕 열전이 펼쳐진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예주문화예술회관 콘서트 입장권은 예주문화예술회관 멤버십 회원에게 우선 배부되며, 잔여석은 예주문화회관 네이버 밴드(https://band.us/band/58167426)를 통해 이틀을 각각 신청받아, 그중에서 200명을 추첨해 12매의 입장권을 배부할 예정이다. 추첨은 730~ 81일 진행 되는 영덕황금은어축제에서 진행되며 유튜브를 통해 추첨 과정을 공개한다.

영덕 Summer&Music 페스티벌의 사전홍보로 가수 디셈버의 DKJTBC 싱어게인의 김진웅, 격투기 헤비급 챔피언 명현만 선수가 지난 624~25일 방문하여 영덕과 영해의 맛집 탐방 등 영덕군 일대의 다양한 공간을 촬영하였고, 고래불해수욕장, 영해 만세시장, 메타세쿼이아숲에서 버스킹공연을 하였다.

사전홍보영상은 스마일TV, 네이버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14일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북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