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영덕군 연합사업단, 태풍“콩레이”도 견뎌낸 『“영덕 名品 사과”』 판촉 홍보
농협 영덕군 연합사업단, 태풍“콩레이”도 견뎌낸 『“영덕 名品 사과”』 판촉 홍보
  • 경북지역신문
  • 승인 2018.11.2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영덕군 연합사업단, 태풍“콩레이”도 견뎌낸 『“영덕 名品 사과”』 판촉 홍보

농협 영덕군 연합사업단은 지난 11월16일, 농협 성남유통센터에서 영덕복숭아 판촉 홍보에 이어, 영덕사과 판매 확대를 위한 사과 판촉홍보 행사를 수원유통센터에서 실시하였다.

이번 판촉홍보 행사는 매년 진행된 영덕사과의 안정적인 판로확보의 연장선이자, 농가소득증대를 위해 11월15일부터 11월25일까지 2주간에 걸쳐 서울 수도권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특히 금년은 태풍“콩레이” 북상에 따른 영덕군 농가들의 피해와 매년 직판장의 판매량 감소에 따른 가격 하락 등으로 인해 농민들은 이중고를 겪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영덕군(군수 이희진)과 농협 영덕군지부(지부장 최기상)은 영덕군 연합사업단 및 관내농협과 함께 고품질의 사과를 엄선하여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는 등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수원유통센터에서 실시한 영덕사과 판촉홍보 행사에는 영덕군(군수 이희진)과 농협 영덕군지부(지부장 최기상), 영덕군 연합사업단(단장 김진원), 영덕농협(조합장 조형동)이 “영덕사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직접 발로 뛰며 판촉 홍보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체한 농협 영덕군지부(지부장 최기상)은 “특히 금년에는 태풍”콩레이“ 북상에 따른 피해로 인해 영덕군의 많은 농가들이 힘든 시간을 보냈고, 그 속에서 당당히 결실을 맺은 영덕사과 판매에 매진하여 농업인이 웃을 수 있는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으며, 현재 농협이 추구하는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을 위해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며 소비자들의 기호에 부응한 품질 좋은 농산물 생산을 위해 농업인이 생산에 전념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농산물 판매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